인테리어

이케아 IKEA 침대 노르들리(NORDLI)후기, 조명, EKET

BYMYPEN 2023. 1. 7. 02:43

 이케아 침대, 조명, 수납함 EKET 후기 공유해볼게요. 제가 공간별로 이케아 가구를 리뷰하고 있는데 글을 쓸 때마다 참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그만큼 모든 제품들을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침실의 가구들 한번 리뷰해 볼게요. (원하시는 분들 쉽게 찾으실 수 있게 괄호 안에 제품명을 적어둘게요.)

 

이케아 가구 리뷰- 베드룸 편( 침실 ) 

 

1. 침대 ( NORDLI )

 

 옷장 수납은 아무리 많아도 부족한 것 같아요. 저희 안방에는 특히 긴 옷 수납장을 넣을 공간이 없었기에 저는 침대 밑에 사물이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어요. 깔끔한 디자인에 6개의 수납함이 있는 이케아의 NORDLI제품이 저희 집에 딱이었습니다. 가격도 여러 곳을 비교해봤지만 이 정도 퀄리티에 이만한 가격을 찾지 못했어요. 킹사이즈 제품이고 $600 정도( 한화 60만원 정도)  했었어요. (2021년 구매했었는데 지금은 가격이 더 오른 것으로 알고 있어요)

 

침실 풍경
헤드보더는 따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 저는 없이 이용하고 있어요.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는 중입니다.

 

 흰색을 처음에는 주문하고 싶었는데 그 당시 코로나 때문에 물량이 너무 없었고 물량이 딱 들어온 것이 이 블랙 컬러였는데 지금 보면 더 잘 산거 같아요.(이불 때문에 색이 잘 안 보이네요. 밑에 수납장 색을 참고해 주세요.

 제가 살고 있는 곳은 추운 지역이라 하얀색보다 블랙 회색톤이 방 안의 분위기를 더 따뜻하고 아늑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커다란 수납장까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수납공간이 부족한 방이라면 너무 좋은 옵션입니다. 

한국에 이케아 침대를 찾아보니 이케아 수납 침대 가격이 너무 저렴하네요. 쿠팡에서는 할인까지 하는.. 

https://link.coupang.com/a/Nhaqy

 

이케아 USB LED 수납형 퀸침대(매트리스포함) 원룸 신혼부부 자취 국내제작 Q 킹침대

COUPANG

www.coupang.com

 

침대에 붙어 있는 수납 공간
한쪽에 3개씩 총 6개의 서랍을 사용할 수 있어요.

 

2.  조명 ( SINNERLIG )

 

제 다른 글들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조명은 방안, 집안 모든 분위기를 바꿔 줄 수 있는 정말 중요한 인테리어 아이템입니다. 

▶ [인테리어] - 캐나다에서 셀프 인테리어 Before After, 느낌 있는 인테리어 꿀팁, 조명, 거울, 선반, 식물 플렌테리어

 

캐나다에서 셀프 인테리어 Before After, 느낌 있는 인테리어 꿀팁, 조명, 거울, 선반, 식물 플렌테리

캐나다에는 인건비가 아주 아주 비싸서 웬만한 수리는 직접 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일단 사람을 부르면 기본 출장비 $100부터 시작하니 아무래도 한 푼이라도 아끼고자 할 수 있는 일들은 미

sodannuck.tistory.com

 

라탄 소재로 된 정말 예쁜 이 실링 라이트를 달고 나서 방 안의 분위기는 정말 확 달라졌어요. 이케아의 SINNERLIG라는 제품이고 역시 너무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조명이 함께 있는 침실 사진
집 안의 분위기 메이커는 조명이라는 거 잊지 마세요

 

3. 수납 선반 (EKET)

 

 보통 침대 옆에 책이나 폰 등을 올려둘 수 있는 탁상을 많이 두는데 저는 뭔가 벽에 달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제 눈에 들어온 것이 이케아의 EKET제품이었습니다. 사이즈도 더 큰 것도 있고 색상도 다양합니다. 여러 개를 구매하셔서 다양하게 모양을 연출해 보실 수 있어요.

 저는 침대 색상으로 맞춰서 3개를 구매해서 모양을 연출해 보았어요. 흔하지 않은 나만의 디자인으로 방을 데코레이션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침실의 전면 풍경
EKET제품을 활용해 수납 탁상을 만든 모습

 

EKET 이용해 수납장을 만든 모습
EKET 제품을 이용해 이렇게 연출하실 수도 있어요

 

아직 리뷰할 제품이 많은데 포스팅이 너무 길어지네요. 저희 침실에 있는 책상과 의자 여러 가지 소품들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올리도록 할게요! 

 

 [인테리어] - 이케아 책상, 의자, 블라인드 리뷰, 베드룸 아이디어

 

이케아 책상, 의자, 블라인드 리뷰, 베드룸 아이디어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저희 베드룸에 있는 책상과 의자를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저희 침실에는 남향으로 난 큰 창이 있어요.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창가에 책상을 두고 책을 읽거나 글을 쓰고

sodannuck.tistory.com

 

"파크너스 활동으로 소량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