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이케아 IKEA 베드룸 소품, 소소한 소품으로 아늑한 방 꾸미기

BYMYPEN 2023. 1. 9. 01:19

 

 오늘은 베드룸, 침실에 있는 소소한 소품들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작은 소품들이 방 안에 주는 아늑함은 정말 크다고 할 수 있어요. 그럼 제가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는 이케아 소품들 소개해 볼게요. 다른 포스팅과 마찬가지로 괄호 한에 제품 명을 적어둘게요. 필요하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검색해 보세요.

 

이케아 IKEA 베드룸 소품 리뷰

 

1. 테이블 램프 (SAXHYTTAN )

 

이케아 테이블 램프 사진
옆에 달린 스위치가 있어서 불을 켜고 끄기 편리해요

 

 라탄 소재로 되어있는 예쁜 테이블 램프예요. 저의 다른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희 집은 이 라탄 소재를 활용한 제품들이 많이 있답니다. 이런 자연 친화적인 소재가 집 안에 있으면 분위기가 한결 아늑하면서도 안락함을 주는 느낌이 있어요. 가격은 지금 캐나다에서는 $18.99네요. 

 

침실에 소품들이 함께 있는 사진
네모 수납장 위에 램프, 액자, 의자 옆 스탠드 제품 설명드릴께요

 

2. 액자 ( LOMVIKEN 31 ×41 cm)

 

 골드 테두리의 액자로 조금 방 안에 따스한 색감을 더해 보았어요. (위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테두리가 얇아서 너무 과한 골드 느낌이 아니라 더 마음에 들었어요. 안에 그림은 선택하셔서 넣으실 수 있어요. 본래는 안에 액자 테두리가 하나 더 포함되어 있어서 넣어서 사용할 수도 있고 저처럼 빼고 사용할 수도 있어요.

 안에 글자는 제가 써보았어요. 바탕은 콤포지트를 이용해서 약간 투박한 느낌을 주었고 글씨는 아크릴 물감을 이용해서 적어 보았어요. 약간의 시간과 노력을 들인 직접 만든 소품은 아무래도 더 애정이 가는 소품이 되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소박하지만 특별한 소품 만들기에 한번 도전해 보세요.

 

3. PLANT STAND  (OLIVBLAD)

 

위 사진에서 의자 옆에 작은 테이블처럼 보이는 제품이에요. 사이드 테이블이 필요했는데 보통 가격이 비싼 편이고 저희 방에 공간도 없어서 플랜트 스탠드(식물 받침)를 이용해서 사이드 테이블로 이용해 보았어요. 가격은 $29.99 가성비가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밑에 칸도 하나 더 있어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밑에는 공기 청정기를 두었고 위칸에는 가습기를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 하얀 가습기는 코스코 온라인 제품입니다) 그리고 의자에서 책을 읽을 때나 차를 마실 때 옆에 찻잔이나 책을 올려둘 수 있어서 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화분 스탠드 제품 온라인 사진

 

 

4. 테이블 램프 (TARNABY)

 

램프에 불이 켜 진 사진
나사를 돌리면 원하는 밝기로 조절이 됩니다

 

 반대쪽에 있는 테이블 램프예요. 가격은 $29.99로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정말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불 밝기를 나사처럼 보이는 손잡이를 돌려서 조절할 수 있어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죠? 지금 흰색과 검은색 두 종류가 있네요.

 

수납장 안에 있는 테이블 램프 사진
은은하게 방을 밝히는 분위기 메이커 조명입니다

 

5. 바구니 (FLADIS)

 

침실에 식물이 들어있는 바구니 사진
몬스테라가 들어있는 바구니입니다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이제는 좀 흔하게 볼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본래 사물을 넣는 바구니 용도이나 식물을 넣어두면 너무 이쁜 제품이라 많이들 그렇게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 몬스테라의 집으로 이용하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단점은 짚으로 만든 소재이다 보니 너무 무거운 것을 넣으시면 들다가 떨어지거나 해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6. 건조대 (JALL)

 

 소품은 아니지만 제가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이라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요. 간단한 손빨래하고 널어두어야 할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된답니다. 우선 규모가 크지 않아 펴고 접을 때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폈을 때에도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참 좋아요.

 

빨래 건조대 사진
세탁물을 간편하게 건조할 수 있어요

 

 접어 둘 때도 이렇게 구석에 쏙 들어가서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도 제가 살 때는 $9.99로 만원의 행복 제품입니다. (지금은 $14.99입니다)

 

빨래대를 접어서 보관 한 모습
작은 공간에 쏙 들어가는 빨래대 보관

 

 첫번째 사진에 뒤에 보이는 검은색 빨래 바구니 역시 가볍고 예뻐서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5불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지금 인터넷에 같은 제품이 안 보이네요 ) 저희는 두 개를 구입해서 하나는 남편 옷장 앞에 하나는 제 옷장 앞에 두고 흰 빨래, 색깔 빨래를 구분해서 넣어두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인테리어] - 이케아 IKEA 옷장, 붙박이장 대신 팍스(PAX) 이용해 단정하고 예쁜 침실 만들기

 

이케아 IKEA 옷장, 붙박이장 대신 팍스(PAX) 이용해 단정하고 예쁜 침실 만들기

오늘은 이케아 가구 리뷰 베드룸 편을 준비해 보았어요. 베드룸 중에서도 옷장에 대해서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저는 우연히 보게 된 이케아의 PAX시스템을 보고 반해서 저희 집 옷장에 설치하게

sodannuck.tistory.com


오늘은 저희 베드룸에 있는 소품들을 소개드려 보았어요. 간단한 소품 하나만으로 방 안의 분위기가 많이 바뀔 수 있답니다. 거창한 방 안 메이크 오버는 아니더라도 소소한 소품 하나로 기분 전환해 보세요. 

침실에 있는 가구나 다른 공간의 소품들도 궁금하신 분들은 인테리어 항목의 저의 다른 포스팅도 참고해 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보내시고 다음에 또 재미있고 실용적인 인테리어 소식 가지고 올게요!

 

[인테리어] - 이케아 IKEA 책상, 의자, 블라인드 리뷰, 베드룸 아이디어

 

 

이케아 IKEA 책상, 의자, 블라인드 리뷰, 베드룸 아이디어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저희 베드룸에 있는 책상과 의자를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저희 침실에는 남향으로 난 큰 창이 있어요. 따뜻한 햇살이 비치는 창가에 책상을 두고 책을 읽거나 글을 쓰고

sodannuck.tistory.com

 

[인테리어] - 이케아 IKEA 소품 리뷰, 소소한 집꾸미기, 소품 활용 꿀팁

 

이케아 IKEA 소품 리뷰, 소소한 집꾸미기, 소품 활용 꿀팁

오늘은 이케아에서 구입해서 제가 매우 만족하며 잘 쓰고 있는 소품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집에 소품 몇 가지만 들어와도 집 분위기가 달라지는 거 아시나요? 그럼 실용적이면서도

sodannuc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