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걸어서 세계속으로 다시보기 및 아이슬란드 여행 정보

BYMYPEN 2023. 10. 18. 12:39

지구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비 현실적인 아름다운 풍경으로 유명한 아이슬란드. 걸어서 세계 속으로 아이슬란드 편을 살펴보고 여행 정보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다시 보기 링크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슬란드

아이슬란드와 아일랜드를 같은 국가로 생각하실 수 있는데 아닙니다. 아이슬란드는 아일랜드 11시 방향에 위치한 인구33만의 인구가 아주 적은 나라입니다. 정식 명칭은 아이슬란드 공화국입니다.

걸어서 세계 속으로 아이슬란드 명소

외계 행성을 연상하게 한는 아이슬란드

레이카비크

아이슬란드의 수도이자 아이슬란드의 최대 도시이며 인구의 1/3이 모여 사는 곳입니다.

레이카비크 전경

비크

아이슬란드의 가장 남쪽에 위치한 인구 300명 정도의 작은 마을입니다. 가까운 곳에 검은 모래 해변, 화산 분화로 인한 바위 반도가 있어 관광객들이 아주 많이 찾는 곳입니다.

검은 모래 해변

얼음 동굴 투어

얼음 동굴 사진
화산재로 인해 아름다운 검은 무늬가 들어간 얼음 동굴

기자르포스 폭포

케를링가르 피욜 산맥
케를링가르피욜 산맥

걸어서 세계 속으로 무료 다시 보기 링크

아이슬란드 여행 정보

방송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오로라 관광으로도 매우 유명하죠? 9월부터 4월까지 육안으로 오로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11월부터 1월까지 밤이 가장 길고 어두운 기간에는 늦은 오후부터 다음날 거의 정오까지 오로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아이슬란드 오로라

비행시간은 인천에서 런던을 거텨 21시간 정도 걸리며, 비행기표는 평균 150만 원 정도입니다. 여행하신 분들의 경험을 보니 레스토랑이나 물가가 싸지는 않지만 7박 8일 정도 여행을 하신다면 비행기표 이외의 경비로 200만 원 정도로 예상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외계 행성과 같은 나라 아이슬란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세상에서는 정말 경이롭고 아름다운 곳이 가득한 것 같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서 대리 만족하고 있지만 언젠가는 모든 곳을 다녀보고 싶은 바람이 생기네요.

KBS 걸어서 세계 속으로 다시 보기

[812회] 걸어서 세계속으로 - KBS

[아이슬란드 하일랜드를 가다] 기이한 대자연의 나라, 아이슬란드. 이번엔 그중에서도 더 신비로운 곳, 하일랜드로 떠난다. 얼음과 화산재가 뒤섞여 오묘한 빛깔을 내는 카틀라 얼음 동굴부터

vod.kbs.co.kr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캐나다 생활] -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온 더레이크 여행, 호텔, 와이너리, 음식점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온더레이크 여행, 호텔, 와이너리, 음식점

오늘은 오랜만에 여행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저희가 이전에 살던 런던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유명한 나이아가라 폭포가 차로 2시간 거리에 있는 것이었어요. 가까이 있기는 하지만 그렇